생활일반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닷어스는 자사 프리미엄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 ‘리드볼트’의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1일부터 오픈한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은 브랜드 철학과 소비자의 경험을 하나의 공간 안에 아카이빙하는 새로운 형태의 데이터센터 콘셉트라는 점이 눈에 띈다. 이에 팝업스토어의 테마도 ‘디지털 아카이브’로 정하고 여행자의 현재를 기록하고 미래의 경험을 열어가는 기억저장장치로 구성했다.
리드볼트는 금고형 캐리어로서의 정체성을 유지하며, 스발바르 종자보관소에서 착안한 ‘우리의 여정을 담는 금고’라는 철학을 제품에 반영하고 있다. 이번 팝업에서도 이런 정체성은 곳곳에 배어 있어 그대로 체감할 수 있는데 외부 충격에도 강한 100%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와 더블 휠 설계, 10년 A/S 보장 등 기능성과 신뢰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들이 전시된다. 특히 신제품 ‘오딧’ 캐리어, 도난방지 가방 ‘릴리프백’과 같은 신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닷어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브랜드와 소비자 간 연결을 강화하고 개인의 여행이 브랜드의 콘텐츠가 되는 플랫폼으로의 기능을 선보이는 자리로, 여행이 주는 설렘과 기억을 기록하고 공유하는 등 리드볼트가 지향하는 브랜드 경험의 상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