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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놀유니버스는 신규 브랜드 ‘놀(NOL)’ 출범을 맞아 ‘NOL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놀유니버스는 이날부터 오는 5월 11일까지 2주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명에게 인기 국제선 항공권을 최대 50% 할인하는 쿠폰을 발급한다.
할인 대상 노선은 일본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오키나와, 베트남 나트랑, 다낭, 태국 방콕, 중국 상하이, 대만 타이베이 등이다.
쿠폰은 NOL 앱과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발급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하다.
놀유니버스는 이번 항공권 반값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오는 5월 25일까지 여행, 스포츠, 공연 등 다양한 여가 혜택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NOL 페스티벌을 통해 새롭게 출범한 브랜드의 방향성을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마련했다”며 “고객의 일상 속 여가 경험을 확장하고 ‘다채로운 경험으로 나의 여정을 새롭게’라는 NOL 브랜드 철학을 실질적인 혜택으로 연결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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