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안전보호구 무인지급기 체험 부스 마련
[마이데일리 = 심지원 기자] 웰킵스네트웍스는 오는 7월 7~10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국제안전보건전시회'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23년부터 3년 연속 참가다.
웰킵스네트웍스는 산업안전용 안전보호구 무인지급기 ▲WKNS-100 ▲LVM-600SAF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웰킵스네트웍스의 설치 부스인 7A114 구역에 방문하면 안전보호구 무인지급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다.
웰킵스네트웍스는 지속적인 박람회 참가를 통해 제품 우수성을 전파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해 2024 한국건설안전박람회, 제12회 한국국제건설기계전에 참가해 업무량 획기적 감소, 실시간 재고 확인, 365일 사용, 생산성 강화 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특장점을 내세웠다.
아울러 웰킵스네트웍스는 미국과 독일 등 국제 시장보다 한국 시장이 초기 단계인 것으로 판단하는 만큼 안전보호구 무인지급시스템 분야를 선도하도록 사력을 다할 방침이다. 다양한 고객사와 관계 유지와 더불어 공격적인 영역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장영석 웰킵스네트웍스 대표는 "지난해 참가한 여러 박람회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기 때문에 올해에도 여러 기업 담당자에게 제품 우수성을 홍보해 본격적인 매출 성장세에 돌입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지원 기자 s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