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상위권 학생들의 공부 방법, 내신부터 입시까지 '주목'

여름방학이 시작된 요즘, 중학교 상위권 학생들은 어떤 공부를 어떻게 하고 있을까? 많은 학생들이 내신성적 상위권에 진입하기 위해 노력 중인데, 성적 향상을 위한 적기는 바로 중학교 여름방학 기간임을 명심해야 한다.

여름 방학 기간에는 1학기에 배운 내용들을 복습하고 다가오는 2학기 공부를 예습하며, 문제 해결력과 사고력 등을 한 층 업그레이드 해나가야 한다. 중학교 때 공부 습관을 잘 다져 놓으면 고등학교와 대입입시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상위권 도약을 위해서는 무조건 어려운 공부를 하면 쉽게 지칠 수 있는데, 이럴 때일수록 자신의 수준과 진도를 잘 파악해 그에 맞는 중학교 공부를 차근차근 해 나가는 것이 도움이 된다. 자신이 상위권임에도 공부방법을 아직 파악하지 못했거나 정확한 학습에 대한 이해가 없다면 혼자 고민하지말고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학인강 '밀크티'는 중학교 상위권 성적 학생들의 공부방법을 내신성적관리부터 고등학교/대학교 입시까지 다양하게 제공 중이다.

중학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 중학은 먼저 상위권 학생들을 포함한 모든 수준의 학생들이 중등내신 공부할 수 있는 최적의 커리큘럼과 환경이 준비되어 있다. 기초부터 기본, 완성, 심화까지 학습생 본인의 수준을 선택해 공부할 수 있으며, 심화 강의의 경우 난이도 최상의 수업으로 최상위권으로의 도약을 할 수 있다. 모든 수업 내용은 40년 전통의 천재교육 데이터를 디지털화하여 선보이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다.

최신 중학교 상위권 학습을 따라가기 위해서 교육 1번지 대치동 공부법을 담은 '대치 퍼스트' 과정도 운영 중이다. 주요과목으로 꼽히는 수학과 과학 과목을 현재 운영 중이며, 추후 전 과목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실제 치열한 강남 대치동 교육현장의 노하우와 학습 방법을 통해 내신성적 향상을 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 중학은 실제 정규 학습생으로 중학인강을 활용 중인 이들의 상위권 공부 방법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밀크TV중학 채널을 통해 상위권을 유지하는 성적 우수자들의 밀크T 활용 꿀팁을 공유했으며, 평소와 시험기간 그리고 방학을 이용해 어떻게 공부를 하는지 생생한 학습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중3부터 고등학교 공부를 준비하는 학생들이라면 천재교과서 밀크T 고등 과정을 경험해볼 수 있다. 고등학교 교과학습 맞춤강좌는 물론 대입 수학능력시험 준비를 통해 학습생들의 목표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주고 있는 중이다.

이처럼 중학교 상위권 학생들의 내신관리부터 대입 입시까지 다양한 공부방법을 확인하고 싶다면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과 함께해보자. 현재 밀크티 중학/고등 7일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