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종합
그 동안 온라인을 통해서만 판매하던 기능성화장품 1위 브랜드 리스킨이 트렌드와 패션의 거리 신사동 가로수길에 28일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 한다.
국내 유명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진 리스킨은 이번 로드숍 신사점 오픈을 계기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했던 고객들이 직접 써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되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리스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하여 소비자들은 EGF화장품, 인삼배양액 줄기세포 화장품 등 평소 쉽게 접하지 못했던 다양하고 세분화된 화장품을 한 곳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으며, 리스킨 브랜드의 명품 화장품 면모를 눈으로 직접 체험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리스킨 역시 현장에서 고객의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게 되어 소비자와 함께 서로 소통하는 온/오프 통합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 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기존 온라인 화장품 업체들의 오프라인 진출은 백화점이나 면세점등의 안정적인 유통망을 통하여 시작하였으나, ㈜리크리코스메틱스는 온라인 화장품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한 RESKIN의 뛰어난 제품 경쟁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브랜드로써는 드물게 오프라인 직영 매장으로 진출을 시도한 점에서 업계 및 소비자들의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리스킨은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샘플 증정 및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리스킨 홈페이지(WWW.RESKIN.CO.KR) 및 전화(02-512-1444)로 확인이 가능하다.
자료제공 - RECRE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