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이지영 수습기자] 가수 싸이가 직접 말춤을 전수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가수 싸이와 배우 김성수를 모델로 활약한 CJ 제일제당의 ‘헛개 컨디션'의 새 TV광고가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광고 영상보다 더 재미있는 광고 촬영현장의 말춤 3종 세트가 공개됐다.
월드스타로 거듭난 싸이가 컨디션맨 김성수는 물론 함께 출연하는 모델들에게 말춤의 포인트 동작을 세세하게 지도하는 장면이 포착,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이 일어나고 있는 것.
특히, 싸이는 직접 춤선생을 자처하며 오리지널 말춤의 흥겨운 춤사위 뿐만 아니라 느끼한 얼굴 표정까지 전수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사진들은 “싸이 말춤 표정 3종 세트”라 불리우며 빠르게 인기몰이 중이다. 그 중 첫번째로 말처럼 윗니를 드러내고 앞으로 나가는 모습으로 ‘야생마의 역동미’를, 두번째로 한쪽 손은 얼굴에 다른 손은 허리에 대고 ‘느끼미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마지막으로 장난기 모두 빼버리고 오로지 춤만 열심히 전수하는 ‘혼신의 말춤’이다.
전 세계를 들썩이고 있는 말춤을 싸이에게 직접 배운 김성수와 남녀 모델들은 쉬는 시간에도 서로의 말춤을 체크하고 리듬을 타며 실제 클럽분위기를 연출했다.
[말춤 3종 세트를 공개한 싸이. 사진 = 이목 제공]
이지영 기자 jyou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