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MD 정보]
온라인 광고는 인터넷과 월드 와이드 웹을 이용하는 프로모션의 한 형태로,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를테면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 웹 배너, 블로그, 리치 미디어 광고, 소셜 네트워크 광고, 이메일 광고 등이 온라인 광고에 해당된다.
많은 업체들이 온라인 광고를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으며 이를 대변하듯 다양한 온라인 광고 대행사가 생겨났으나, 급변하는 온라인 광고 시장 속에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광고를 만들어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광고 대행사 ‘퍼스트애드(http://ad.ad-first.co.kr)’가 차별화된 온라인 마케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퍼스트애드는 국내 온라인 광고 컨설팅 업체로 온라인 광고 솔루션 개발, 운영 등 탄탄한 노하우와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광고주의 만족과 아울러 온라인 시장의 변화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도전과 노력하며, 최대의 광고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퍼스트애드의 이광수 대표는 “1:1 맞춤 서비스로 광고주의 특성을 철저히 분석하여 신속하고 효율적인 광고 진행이 가능하며, 광고소재 및 배너, 텍스트를 실시간으로 수정할 수 있어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대의 효율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빠른 대처와 효과적인 광고효율을 강조했다.
국내 주요 언론사와 업무를 제휴하여 광고주들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제공하는 퍼스트애드는 온라인 마케팅 시장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여 차별화된 전략과 마케팅으로 다양한 광고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여 광고시장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고 있다.
한편, 온라인 광고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상담은 퍼스트애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지혜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