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전형진 기자] 배우 정웅인의 명대사를 인용한 숫자송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다.
20일 SBS 티브이잡스 홈페이지에는 정웅인이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해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속 자신의 대사들을 편집해 부른 숫자송이 공개됐다.
정웅인의 숫자송은 귀엽고 발랄한 오리지널 숫자송을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속 민준국 버전으로 개사해 만든 곡이다. 영상 속 정웅인은 섬뜩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1! 1초라도 내 방송 안 들으면 죽일거다. 2! 이렇게 무서워요?"로 시작하는 정웅인 숫자송은 "6! 60억 지구에서 네 명 사망시킨 것 같네요", "8! 팔딱팔딱 뛰는 새우버거를 준비해 놓았다"란 가사로 절묘하게 이어진다.
중국 요리칼이 집에 있다며 '텅텅텅텅' 효과음으로 공포를 극대화한 정웅인은 마지막에 "죽일 거다...전복죽"이란 반전 가사로 마무리하며 폭소를 유발한다.
한편 티브이잡스 홈페이지에서는 정웅인의 친필 사인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이어트 안 하면 죽일 거다. 너한테 밥 먹자고 한 사람도 죽일 거다', '공부 안 하면 죽일 거다. 너한테 놀자는 친구도 죽일 거다'란 문구 중 원하는 정웅인의 사인을 선택할 수 있다.
[숫자송을 개사해 부르는 배우 정웅인. 사진 = SBS 제공]
전형진 기자 hjje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