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MD정보] 세련된 동물 캐릭터 직접 개발, 자체 생산 의류에 접목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고급 텀블러 증정 이벤트 실시
㈜골드마인(대표 이현정)은 12지 동물을 모티브로 개발된 캐릭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피퀄’(Pequal)을 공식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피퀄’은 자체 개발한 12지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친근하면서도 세련된 12지 캐릭터로 젊은 세대의 감각에 맞춘 귀엽고 앙증맞은 컨셉의 스타일을 제안한다.
‘Plus’(+)와 ‘Equal’(=)의 합성어인 피퀄의 브랜드명은 컴퓨터 키보드에서 하나의 버튼 안에 있는 ‘+’와 ‘=’ 기호에서 착안되었다. 이 두 가지 기호를 한자로 읽으면 피퀄의 캐릭터 숫자와 같은 ‘12’가 된다는 것.
12지 캐릭터 외에도 브랜드 자체 로고를 활용한 제품과 키즈라인 제품도 함께 선보이며 주 타겟인 10대와 20대의 젊은 소비자뿐만 아니라 전 연령대에서 고루 사랑 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감각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품질에 있어서도 차별화를 꾀해 대부분의 제품을 자체 국내 봉제공장에서 생산하는 한편 철저한 검수를 거쳐 불량을 최소화 하였고, 국내의 고급 원부자재를 사용해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
피퀄 관계자는 “차별성이 없는 현재의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퀄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무료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7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피퀄의 캐릭터가 프린트 된 고급 스텐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구매후기 이벤트, 페이스북 이벤트, 첫 구매고객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캐릭터샵 론칭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제공한다.
피퀄 브랜드 및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pequ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경은 기자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