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걸그룹 2NE1 멤버 씨엘이 신곡 '그리워해요'의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누드 연기로 주목받았다.
빌보드는 20일(현지시간) '2ne1이 감성을 얻다, CL은 '그리워해요'에서 누드를 선보이다(2NE1 Gets Sentimental, CL Gets Naked in 'Missing You)'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이 기사를 통해 빌보드는 "자유분방함, 강렬한 패션, 앞서가는 음악으로 동서양의 주목을 받아온 2NE1이 이번에는 새 싱글 '그리워해요'에서 애처롭고 성숙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2NE1의 신곡 뮤직비디오의 화제는 의심할바 없이 씨엘의 대담한 누드신"이라 소개하면서 "마일리 사이러스의 '레킹볼(Wrecking Ball)'과 비교해봐도 씨엘이 슬픔을 잘 표현했고 누드 장면 역시 더 고급스럽다"(Look out for haters to call out the comparisons from Miley Cyrus 'Wrecking Ball', but CL does sad and naked with way more class)고 평했다.
미국의 '국민여동생'으로 인기몰이를 해 온 가수 마일리 사이러스는 지난 8월 발표한 '레킹볼' 뮤직비디오에서 전라 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는데, 빌보드는 마일리 사이러스보다 씨엘의 누드장면에 더 높은 평가를 내렸다.
한편 2NE1은 이날 홍콩에서 진행되는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net Asian Music Awards:MAMA)'에 참석한다.
['그리워해요' 뮤직비디오 속 2NE1 씨엘의 전라노출. 사진 = 해당 뮤직비디오 캡처]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