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MD정보]
- 임신 계획부터 수유기까지, 단계별 맞춤 설계로 필요 영양소를 고르게 공급
- 하루 한번 엘레뉴로 임산부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편리하게 보충하는데 도움
2014년 01월 06일, 바이엘 헬스케어는 임산부의 영양 보충을 위한 멀티비타민 보충용 제품 엘레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임신 기간별 필요 영양소에 따라 맞춤 설계된 엘레뉴는 엘레뉴Ⅰ(가임기~임신 초기)과 엘레뉴Ⅱ(임신 중반기~수유기)로 구성되며, 시기에 맞춰 두 제품을 알맞게 섭취하면 임신을 계획하는 순간부터 출산 후 수유기까지 산모와 아기에게 필요한 영양을 고르게 섭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엘레뉴Ⅰ은 가임기부터 임신 초기 여성에게 필요한 17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권장량 충족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임신 초기, 태아의 신경관 정상 발달을 위해 권장되는 엽산을 0.8mg 공급해준다.
임신 중반기부터 수유기까지는 엘레뉴Ⅱ를 통해 1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철분의 일일 권장량은 물론 식물성 DHA까지 임산부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임신 후기에는 철분 요구량이 증가하게 되는데 엘레뉴Ⅱ는 철분 일일 권장량을 모두 함유하고 있어 별도로 철분제를 복용할 필요 없이 하루 한번 엘레뉴Ⅱ로 보충이 가능하다.
바이엘 헬스케어 일반의약품 사업부의 김현철 대표는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세계 판매 1위의 임산부용 멀티비타민제 엘레비트의 노하우를 담아 산모와 태아 건강의 새로운 기준이 되어줄 건강기능식품 엘레뉴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단계별 맞춤 설계된 엘레뉴를 통해 많은 임산부들이 아이를 계획하는 순간부터 수유기까지 영양 보충과 건강 관리에 도움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엘레뉴는 이 달부터 전국의 주요 산부인과 병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품 홈페이지(www.elenew.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혜진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