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샤크라 전 멤버 이은의 집이 공개됐다.
13일 방송된 SBS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에서는 배우 임현식 가족, 재벌가 며느리가 된 전직 아이돌 멤버 이은, 엠블랙 미르와 탤런트 고은아의 조카 하진의 가족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은은 "3대가 함께 산다. 아버지, 어머니, 아주버님, 형님, 이삭이(형님 아들), 남편, 저, 큰딸, 둘째딸, 셋째딸이 산다"고 밝혔다.
이어 공개된 이은 집은 남다른 규모를 자랑했다. 대부도의 이은 집은 SBS 드라마 '야왕'에 등장한 재벌가 대저택. 입구부터 삼엄한 경비가 눈에 띄었고 정문을 지나서도 한참 들어갔다. 주변에는 말 목장이 있는 70만평 대지에 펼쳐진 리조트 옆에는 헬기 창륙장까지 있었다.
알고보니 이은 가족은 리조트 안에 타운하우스를 지어 살고 있었다. 이은 집은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은의 시부모님도 공개됐다. 이은은 "시어머니는 때에 맞춰서 내가 애들 봐줄테니 너희 데이트하라고 하는 멋진 시어머니다"고 밝혔다.
이은 시어머니는 "제가 보면 며느리하고 성격은 안 맞는다. 두 아들만 키우다가 소리 지르고 목소리 크다. 아들이 힘든 아들이니까 항상 잘 해주고 싶다. 아무튼 예쁘다. 우리 아들이 철 드는 것 보면"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은의 남편은 프로골퍼 권용 씨로 70만 평 골프 리조트의 상속자다. 시아버지는 1980~1990년대 신도시 개발 당시, 레미콘 사업 등 국내 굴지 건설사업을 주도했던 리조트 그룹 회장이다.
[집 공개한 이은. 사진 = SBS '오! 마이 베이비' 방송 캡처]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