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장영준 기자] 이성열과 김새론이 비가 내리는 편의점 앞에서 처음 만나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낳고 있다.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이하 '하이스쿨') 측은 8일 이성열(황성열 역)과 김새론(이슬비 역)이 비 내리는 편의점 앞에서 마주 서 있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새론은 비에 젖은 채 낡은 인형을 껴안고 있다. 마치 버려진 고양이 같은 모습으로 비 속에서 떨고 있는 모습이 보호본능을 자극하고 있다. 우산을 든 이성열은 비를 맞고 있는 김새론을 발견한다. 곧이어 무심한 듯하지만 왠지 모를 자상함이 깃든 눈빛으로 새론을 향해 돌아선다.
마주 선 두 사람 사이에는 미묘한 기류가 흐르며 설레는 분위기가 연출되고 있다. 새론은 호기심이 가득한 눈으로 성열이 든 우산을 바라보고, 그런 새론을 바라보는 성열의 눈에도 호기심과 함께 따듯한 감정이 밀려온다.
극 중 이슬비는 차갑고 무표정한 황성열을 유일하게 웃게 만드는 존재가 된다. 이들의 첫 만남은 한 여름 뜻밖에 내리는 시원한 소나기처럼 불현듯 찾아와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오는 11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배우 김새론과 인피니트 이성열. 사진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장영준 digou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