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배우 강동원의 절절한 부성애를 확인할 수 있는 스틸이 공개됐다.
4일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측은 아들 아름이(조성목)를 위해 못할 것 없는 아들 바보로 돌아온 철부지 아빠 강동원의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아들 아름이를 위해 언제나 헌신적인 아빠 대수 역을 맡은 강동원의 절절한 부성애 연기로 눈길을 끈다.
걸그룹에 열광하고 아들의 게임기를 탐내는 서른셋 철부지 아빠이지만, 아름이를 위해 못할 것 없는 든든한 가장으로서의 모습이 담겨 있는 미공개 스틸은 아들과 함께 하는 하루하루를 소중히 여기는 아빠 대수의 진심이 묻어나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 자신보다 빠르게 늙어가는 아름이를 끝까지 지키기 위해 아픈 아들을 감싸고 보듬는 아빠 대수의 절절한 눈빛은 그동안 배우 강동원이 보여주지 않았던 이 시대 든든한 가장의 모습으로 남성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두근두근 내 인생'은 김애란 작가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열일곱의 나이에 자식을 낳은 어린 부모와 열일곱을 앞두고 여든 살의 신체 나이가 된 세상에서 가장 늙은 아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 미공개 스틸.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