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god 박준형의 '도라에준(도라에몽+박준형)' 7종세트가 공개됐다.
30일 웹드라마 '연애세포'(극본 차현진 연출 김용완) 측은 만화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도라에준으로 파격변신한 박준형의 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준형은 가지각색 연애 아이템으로 여심을 유혹하고 있다. 바르기만 해도 자체발광 꽃미남으로 변신시키는 해말 크림, 뿌리는 즉시 이성을 유혹하는 쾌남 향수, 손에 쥐는 순간 기타신으로 변신하는 홍키동키 피크, 옹알이조차 언어의 마술사로 만드는 뻐꾸기 껌, 말하지 않아도 이성의 마음을 들려주는 여우귀, 상대의 행동을 맘대로 복사하는 복사복사 콩, 실시간 위치 추적기 다보여 망원경 등 기상천외한 연애 아이템을 선보엿다.
마치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어주는 도라에몽의 4차원 주머니를 연상케 하는 가운데 박준형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능청스런 모습이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한다. 이는 '연애세포'에서 홈쇼핑 완판남으로 변신한 박준형의 모습으로, 자신의 레이더망에 걸린 썸녀를 사로잡기 위한 아이템을 소개한 것이다.
지난 9월 서울 강남구 sidusHQ 사옥에서 이뤄진 이번 촬영에서 박준형은 대세 예능돌의 엉뚱한 매력을 한껏 살려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갔다. 자신이 실제 홈쇼핑 완판남이 된 것처럼 특유의 어눌한 한국어 말투와 장난기 가득한 표정, 쉴 새 없는 애드리브로 캐릭터를 소화하는 등 박준형의 모습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연애세포'는 2010년 7월부터 2012년 3월까지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김유정)가 모솔남 마대충(박선호)과 톱스타 서린(남지현)의 로맨스를 위해 연애속성 과외를 펼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박준형의 도라에준 7종세트 화제에 힘입어 추후 연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연애세포'는 오는 11월 3일 자정 0시 네이버를 통해 1회가 첫 방송될 예정이다.
[god 박준형. 사진 = '연애세포'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