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이 컴백했다.
오마이걸은 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미니 3집 ‘PINK OCEAN’ 타이틀곡 ‘LIAR LIAR’를 열창했다.
이날 오마이걸은 깜찍한 소녀의 모습을 어김없이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다. 여기에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와 퍼포먼스로 남성 팬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롤러 스케이트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신발로 세련되면서도 발랄함을 배가시켰다.
지난 28일 앨범을 발매한 오마이걸의 타이틀곡 ‘라이어 라이어(LIAR LIAR)’는 사랑의 빠진 소녀의 엉뚱한 착각과 상상을 오마이걸만의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풀어낸 노래다.
앞서 오마이걸은 선공개 곡으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 발짝 두 발짝’은 엠넷 ‘프로듀스 101’에서 화제를 모으며 뮤지션으로 거듭나고 있는 B1A4(비원에이포) 진영의 자작곡으로 락 리듬 위에 아름다운 스트링이 어우러져 몽환적이면서도 아련한 분위기에 대중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서로의 거리가 멀어지지 않았으면 하는 소녀의 감성이 담겨있는 노래로 오마이걸 멤버들의 다채로운 감성 보컬이 돋보인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레드벨벳, 갓세븐(GOT7), 전효성, 비투비(BTOB), 오마이걸, 소년공화국, 데이식스, 두스타, 에이션, 에릭남, 효민, 홍진영, 마틸다, 크나큰, 마마무, 우주소녀, JJCC, 이성욱, 매드클라운 등이 출연했다.
[사진 = 방송 영상 캡처]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