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뮤지컬 배우 최유하가 크리에이티브마인즈 뮤지컬 콘서트 '언성(UNSUNG)'에 출연한다.
크리에이티브 마인즈는 뮤지컬, 연극 분야의 신인 공연 창작자를 지원하기 위해 진행된 CJ문화재단 문화지원사업의 대표적인 프로그램. 최유하가 출연하는 '언성(UNSUNG)'은 지난 5년간 크리에이티브 마인즈에서 공연됐던 뮤지컬 넘버를 소개하는 갈라 콘서트이다.
'언성(UNSUNG)'은 '아직 불려지지 않은, 숨은 보석 같은 노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2015년 크리에이티브마인즈 뮤지컬 공모 선정작인 뮤지컬 '명량경성', '손탁호텔', '소행성B612' 등의 넘버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뮤지컬 콘서트 '언성(UNSUNG)'은 뮤지컬 배우 최유하, 최호중, 고훈정, 유주혜, 김성철, 이지수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특히 최유하는 크리에이티브 마인즈 선정작 '풍월주'에서 활약하며 크리에이티브 마인즈와의 인연을 이어왔다.
최유하는 뮤지컬 '난쟁이들', '모차르트 오페라 락', 황태자 루돌프', '킹키부츠' 등에 출연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제9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2015년는 한미합작영화 '데드 어게인'을 통해 스크린에 데뷔했다.
한편 뮤지컬 배우 최유하가 출연하는 크리에이티브마인즈 뮤지컬 콘서트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CJ문화재단 아지트 대학로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최유하. 사진 = 태풍엔터테인먼트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