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슈즈 브랜드 반스가 18일 50년의 헤리티지와 진보적인 기술을 접목한 퍼포먼스 풋웨어 컬렉션 클래식 라이트(Classic Lites)를 선보였다. 기존 제품 보다 약 60% 가볍고, 착화감이 더욱 향상됐다.
# 패션 시계 브랜드 아이스워치가 파스텔 컬러에 세련된 골드 이너링이 포인트로 들어간 아이스-글램 파스텔(ICE-GLAM PASTEL) 컬렉션을 내놨다. 부드러운 친환경 실리콘 밴드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고, 가볍다. 로즈쿼츠와 세레니티, 로터스, 윈드 네 가지 컬러와 스몰(38mm)과 유니섹스(43mm)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됐다.
#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가 18일 트러블 피부로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클리낭스 엑스퍼트 2종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이벤트 페이지에 트러블 피부 고민을 공유하면 된다.
# 유한양행의 바이오-오일이 18일 봄철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줄 바이오-오일 바디케어 품평단 10인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오는 24일까지 브랜드 공식 블로그에 있는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바이오-오일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 헤어&보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이 오는 19일 현대백화점 목동점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8일 관계자는 베스트셀러 헤어 및 보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존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 메이크업 브랜드 조성아22와 16브랜드의 조성아가 미국 뉴욕에서 K-뷰티 프레스 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K-뷰티 프레스 행사는 제품 테스트 존과 포토 부스 등 참석자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존으로 꾸며졌다.
#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코리아가 18일 게리쏭 9컴플렉스크림(마유크림) 23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땡스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오는 5월 31일까지 직영점에서 전 제품을 최대 6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시된 힌트를 보고 정답을 남긴 응모자 35명에게 마유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 시계 브랜드 스와치가 아이웨어 브랜드 사필로와 협업해 선글라스 스와치 더 아이즈를 18일 내놨다. 선글라스 클립(렌즈와 프레임 부분)이 분리되는 혁신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컬렉션이다.
# 스킨케어 브랜드 BRTC가 18일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이 새벽 1시 홈앤쇼핑에서 완판됐다고 밝혔다. 고농축 비타민 앰플 베이스 16병이 한 병에 담겨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는 팩이다.
#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쾌적한 운동을 책임질 액티브칠 테크놀로지 기반의 피트니스 컬렉션을 18일 선보였다. 격렬한 운동시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하는 원단을 사용해 체온이 과열되는 것을 막아주는 액티브칠(ACTIVChill)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사진 = 반스, 아이스워치, 아벤느, 바이오-오일, 모로칸 오일, 조성아22, 클레어스코리아, 스와치, BRTC, 리복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