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레알 마드리드가 비야레알에 완승을 거두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레알 마드리드는 21일 오전(하국시각)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서 열린 2015-16시즌 프리메라리가 34라운드에서 비야레알에 3-0으로 이겼다. 리그 3위 레알 마드리드는 이날 승리로 리그 8연승과 함께 24승6무4패(승점 78점)를 기록하게 됐다.
레알 마드리드는 비야레알을 상대로 호날두, 벤제마, 바스케스가 공격수로 나섰고 크루스, 모드리치, 카세미로가 중원을 구성했다. 다닐로, 바란, 라모스, 마르셀로는 수비를 맡았고 골문은 나바스가 지켰다.
양팀의 맞대결에서 레알 마드리드는 전반 41분 벤제마가 선제골을 성공시켜 경기를 앞서 나갔다. 전반전을 앞서며 마친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24분 바스케스가 추가골을 터트려 점수차를 벌렸다. 바스케스는 페널티지역 오른쪽을 돌파한 후 오른발 대각선 슈팅으로 비야레알 골망을 흔들었다. 이후 레알 마드리드는 후반 31분 모드리치가 팀의 3번째 골을 기록해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모드리치는 오른쪽 측면에서 다닐로가 올린 크로스를 페널티지역서 왼발 다이렉트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비야레알 골문 왼쪽 구석을 갈랐고 레알 마드리드의 완승으로 경기가 마무리 됐다.
[사진 = AFPBBNews]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