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전원 기자] 가수 G.Soul(지소울)이 새 디지털 싱글 '멀리멀리'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G.Soul은 12일 디지털 싱글 '멀리멀리'를 발표하며 동명 타이틀 곡 '멀리멀리'와 수록곡 '우리 이젠 어디로'를 공개한다.
'멀리멀리'는 경쾌한 레게 리듬을 바탕으로 G.Soul 특유의 소울풍한 창법이 어우러진 곡이다. 이별 감정을 쓸쓸하게 표현해 낸 슬픈 내용의 가사와 반대로 경쾌한 멜로디가 대조를 이뤄 감각적인 분위기를 보여준다.
11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선 레게리듬을 바탕으로 부산과 바다라는 장소가 어우러지며 올 여름을 여는 새로운 여름 시즌송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G.Soul은 그동안 '뮤지션의 뮤지션'이라고 불릴 정도로 뮤지션들 사이에서도 그 음악적 재능이나 역량을 높게 평가받아온 아티스트. 하지만 일반 대중들이 쉽게 다가가기엔 다소 어려운 음악적 이미지를 가지고 있던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G.Soul은 이번 '멀리멀리'를 통해 대중성까지 '흡입'하며 또 일반 대중들과 더욱 가깝게 다가가겠다는 각오다. 쉽게 접할수도, 쉽게 즐길 수도 있는 '멀리멀리'가 될 것이라는 것이 소속사 측의 설명이다.
G.Soul은 음원 공개에 앞서 11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날 '라디오스타'를 통해 G.Soul은 자신의 이야기를 편안하면서도 과감없이 들려줄 예정이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w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