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글로우픽이 지난 18일 메이크업아티스트 정샘물과 함께 현대백화점 H 코스메틱 페어에서 뷰티 콘서트를 열었다. 20일 관계자는 여름 트렌드 메이크업과 각자 컬러톤에 맞게 메이크업할 수 있는 비법을 전했다.
# 바나나 크레이지가 상상력 가득한 16서머 리조트 캠페인을 공개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욕실을 배경으로 한 공상소녀의 재미있는 상상에서 시작된 캠페인으로, 각종 데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 럭셔리 스포츠 워치 메이커 오피치네 파네라이가 오는 23일까지 파네라이 – DIVE INTO TIME 특별 전시회를 연다. 20일 브랜드 측은 150년동안 지속되면서 공개된 적이 없던 시대별 컬렉션과 파네라이 비전을 보여줄 수 있는 신제품들 대중에 공개한다고 설명했다.
# 바닐라코가 20일 워터프루프 타입의 올인원 마스카라와 듀얼 브러시로 쉽게 엣지 있는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롱래스팅 아이라이너를 출시했다. 서울 폭스 테일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여우꼬리를 닮은 브러시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풍성하게 코팅해주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다. 서울 폭스 테일 듀얼 아이라이너는 양쪽 끝에 달린 듀얼 브러시로 손쉽게 다양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롱래스팅 아이라이너다.
# 질바이질스튜어트가 젊은 감성과 재미 있는 패션 감각을 담은 질리서머백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메인 캐릭터인 질리는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여우같은 여자를 콘셉트로 한다. 오는 25일 공개된다.
# 스킨푸드가 20일 생생한 과일 컬러의 여름 메이크업 라인 쏘 프루티 페이스 라인을 출시했다. 오토 립 펜슬, 네일 컬러, 네일 스티커 등 과즙을 그대로 담은 듯한 프루티 컬러와 시원한 여름 컬러 제품들로 구성됐다.
# 올세인츠가 지난 18일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두번째 면세 매장을 오픈했다. 20일 관계자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바이커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모던하고 트렌디한 핸드백 컬렉션이 강화된 상품구성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 네오젠이 20일 코코넛 밀크 퓨어 마일드 클렌져 3차 방송에 나선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오후 4시 25분 GS홈쇼핑에서 판매된다.
# 룩옵티컬이 20일 일반인 모델 선발 대회를 열어 송승헌과 CF 촬영에 나설 최종 우승자 세 명을 선발했다고 전했다. 지난 11일 룩옵틱스 본사에서 진행된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에서 1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남자 1명, 여자 2명의 모델이 탄생했다.
# 유한킴벌리가 20일 탐폰이 연 10% 이상 성장률을 보여주는 요인을 조사한 결과를 공개했다. ‘마이 화이트 탐폰 다이어리 캠페인’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탐폰 사용자는 활동성과 사용감, 스타일에 만족해 탐폰을 찾는다. ‘탐폰을 만나 플러스 된 라이프 스타일’로 ‘편안하고 활동성 높은 일상생활’(40%)이 1위로 나타났다. 또한 ‘탐폰이 가장 유용한 순간’을 묻는 질문에 응답자 중 약 30%가 ‘그 날에도 자유로운 야외활동, 운동을 즐길 때’라고 답했다.
[사진 = 글로우픽, 바나나 크레이지, 오피치네 파네라이, 바닐라코, 질바이질스튜어트, 스킨푸드, 올세인츠, 네오젠, 룩옵티컬, 유한킴벌리]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