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베이징 이용욱 특파원] 가수 김준수가 중국 광저우에서 콘서트를 갖는다.
지난 달 신규앨범 'XIGNATURE'를 발표한 김준수(29)가 오는 16일 중국 광저우 연예국제체육중심(演藝國際體育中心)에서 '2016 XIA 5th ASIA TOUR CONCERT IN GUANGZHOU' 콘서트를 연다고 큐큐 연예 등 현지 매체가 12일 전했다.
이번 콘서트는 김준수의 군입대 전 마지막 중국 공연이 될 것이라고 현지 매체는 강조하며 중국 팬들을 위한 열정을 김준수가 이번 공연 무대 위로 가득 쏟게 될 것이라고 덧붙여 전했다.
김준수는 현장에서 '태양의 후예' 주제곡인 'How Can I Love You'도 열창할 계획에 있다.
김준수는 큐큐 연예에서 "매차례 공연 때마다 현지 팬들의 뜨거운 열정이 느껴졌다"고 이번 다섯 번째 아시아 투어에 나서는 소감을 밝히며 "무대 위에서 공연하는 것은 내게 매우 행복한 일이다"고 밝혔다.
김준수는 이번 광저우 공연 이후 상하이, 홍콩에서도 중국 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김준수는 지난 10일까지 일본 요코하마에서 '2016 XIA 5th ASIA TOUR CONCERT IN YOKOHAMA' 콘서트를 마친 상태로 당시 공연 현장에는 총 3만 5천명의 팬들이 운집했다.
[사진 = 김준수 광저우 콘서트 포스터]
강지윤 기자 lepomm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