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매일 빠르게 변하는 라이프계에 오늘은 어떤 소식이 있을까? 트렌디한 당신이 더 트렌디하길 기대하면서 라이프 소식을 한 자리에 정리했다.
#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가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제품 구입이 가능한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차홍아르더와 순시키헤어, 쌤시크와 파트너십을 맺고 각 디자이너의 헤어스타일링 노하우를 담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 bkr이 14일 여름철 건강과 피부를 위해 물을 많이 마실 것을 권하며 보틀을 추천했다. 기본에 충실한 심플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가 특징이다.
# HTML이 머슬라인 사이드백을 14일 선보인다. 베이직한 스타일로 메신저백과 웨이스트백, 토트&크로스백, 크로스백으로 구성됐다. 코팅원단, PVC원단, PU원단, 방수지퍼가 사용돼 우수한 내구성이 돋보인다.
# 종합 타임커머스 세일투나잇이 14일 해외호텔 예약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7월 홍콩과 태국, 괌 숙박 구매자에게 포켓와이파이 무료대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 엠리밋이 한여름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하이게이지 UV CUT 티를 14일 출시했다. 고밀도의 하이게이지 원단을 사용한 자외선 차단용 이너웨어로 반팔 안에 착용하는 것만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남성용은 4가지, 여성용은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맥스클리닉이 14일 진주 영양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환하게 관리해주는 페이스스파 루미너스 펄 마스크를 내놨다. 또한 비타민C가 풍부한 산자나무 열매 추출물과 카카두플럼씨 오일, 마치현 추출물, 바다 포도 추출물 등 미백과 진정, 보습에 뛰어난 성분이 함유됐다.
# MCM이 14일 디지털 서비스 쇼미(SHOW ME)를 론칭했다고 전했다. 쇼미는 브랜드의 옴니채널 쇼핑 M5 서비스를 VIP 서비스로 확장한 것이다. 매장 방문자가 라운지에 앉아 태블릿PC로 제품을 찾아 선택 후 제품을 전달받아 비교 후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프리미엄 쇼핑 서비스다.
# 네오젠의 스킨케어 라인이 지난 6일 글로벌 코스메틱 스토어 세포라 미국 온라인 몰에 입점했다. 14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더마로지 바이오필 거즈필링 레몬과 더마로지 리얼 프레시 폼 크린티, 더마로지 리얼 플라워 클렌징 워터 카렌듈라, 더마로지 데이 라이프 프로텍션 선스크린이 세포라 공식 온라인 몰 스킨케어 카테고리에 등록됐다.
# 구달이 14일 더블 브라이트 세븐데이즈 화이트닝 앰플과 더블 브라이트 화이트 백작약 클렌징 폼 2종을 선보였다. 백작약이 함유돼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라인이다.
# 코리아나가 14일 ㈜나노브릭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자기장에 의해 색이 변하는 위·변조 방지 솔루션 엠태그(M-Tag) 공급계약을 맺고, 세니떼 뷰티샵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에 시범적용한다고 밝혔다.
[사진 =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bkr, HTML, 세일투나잇, 엠리밋, 맥스클리닉, MCM, 네오젠, 구달, 코리아나]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