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배우 이정재가 영화 '인천상륙작전'(감독 이재한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배급 CJ엔터테인먼트) 개봉을 앞두고 정전 63주년 특집 다큐 KBS 1TV '인천상륙작전의 숨겨진 이야기, 첩보전'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인천상륙작전'은 5000:1의 성공 확률, 전쟁의 역사를 바꾼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걸었던 숨겨진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역사 속 숨겨진 영웅 실화를 바탕으로 한 긴박한 첩보전, 배우들의 강렬한 열연, 스펙터클한 볼거리에 언론과 평단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천상륙작전'에서 해군 첩보부대 대위 '장학수'로 열연을 펼친 이정재가 KBS1에서 26일 방송되는 다큐멘터리 '인천상륙작전의 숨겨진 이야기, 첩보전'에서 내레이션을 맡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인천상륙작전'에서 첩보작전을 수행하는 해군 첩보부대 대위 장학수 역을 맡아 강렬한 카리스마와 혼신의 열연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이정재가 KBS1 다큐멘터리 '인천상륙작전의 숨겨진 이야기, 첩보전'의 내레이션에 직접 참여, 영웅들의 희생과 숨은 이야기를 재조명할 예정이다.
'인천상륙작전의 숨겨진 이야기, 첩보전'은 정전 63주년을 맞아 방영되는 특집 다큐멘터리로 노르망디 상륙작전과 함께 가장 성공적인 상륙작전으로 기록된 인천상륙작전과 그 이면의 숨겨진 이야기를 전한다. 특히 인천상륙작전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X-RAY' 작전과 숨은 영웅들의 첩보활동을 실제 인물들의 생생한 증언과 함께 재구성, 당시의 긴박한 상황을 전달할 예정이다. 배우 이정재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한층 특별함을 더하는 다큐멘터리 '인천상륙작전의 숨겨진 이야기, 첩보전'은 밤 11시 40분 KBS1에서 방송된다.
한편 '인천상륙작전'은 오는 27일 개봉 예정이다.
[이정재.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