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가 사상 최악의 위기 상황, 엔터프라이즈호 대원들의 짜릿한 반격을 담아낸 메인 포스터와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의 공격으로 인해 사상 최악의 위기에 처한 엔터프라이즈호, 불가능의 한계를 넘어선 엔터프라이즈호 대원들의 반격을 담은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가 내한을 확정짓고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예고하는 압도적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타트렉 비욘드'의 메인 포스터는 어떠한 위기에도 절대 흔들리지 않을 것 같았던 엔터프라이즈호가 화염에 휩싸여 붕괴되는 시리즈 초유의 사태로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자아낸다. 함선의 파괴로 인해 낯선 행성에 불시착한 대원들. 예상치 못한 공격으로 인해 사상 최악의 위기에 놓인 대원들의 모습은 드라마틱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 커크 함장을 비롯 폐허가 된 곳에 서 있는 엔터프라이즈호 대원들의 모습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불가능의 한계를 넘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짜릿한 반격을 예고한다. 무자비한 폭격을 퍼붓는 위협적인 존재 크롤에게 지지 않고 대범하게 대원들을 이끄는 함장 커크, 총을 들고 경계를 늦추지 않는 지휘관 스팍, 강인한 매력의 걸크러쉬 대위 우후라 등 엔터프라이즈호 대원들과 새롭게 합류한 캐릭터 제이라의 신비스런 비주얼은 이들이 펼칠 팀플레이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이번 '스타트렉 비욘드'의 메인 포스터는 한국과 중국에서만 공개되는 포스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타트렉 비욘드'에 뜨거운 관심을 쏟아내고 있는 관객들을 위해 한국에서 최초 공개된 스페셜한 메인 포스터는 개봉 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내달 18일 개봉 예정.
[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포스터.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