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그룹 엑소(EXO)의 히트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2015년 3월 30일 유튜브 SMTOWN 채널에 공개된 엑소 두 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 곡 '콜 미 베이비'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약 1년 5개월만인 지난 23일 조회수 1억 뷰를 돌파(25일 오전 9시 기준 100,381,267회)하는 기염을 토했다.
엑소의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는 미니앨범 2집 타이틀 곡 '중독(Overdose)'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으르렁(Growl)'에 이은 세 번째 기록이다.
특히, '콜 미 베이비'는 지난 2015년 3월 음원이 공개됨과 동시에 국내 음원 차트 올킬은 물론, 음악 방송에서도 엑소 사상 최다 기록인 18회 1위를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으며, 2015년 상반기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에 오르는 등 눈부신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또, 지난 6월 8일 유튜브 SMTOWN 채널에 공개된 엑소의 정규 3집 앨범 타이틀 곡 '몬스터(Monster)'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 역시 약 2개월여 만에, 조회수 50,832,946을 기록(25일 오전 9시 기준)하며 조회수가 급상승하고 있다.
한편, 엑소는 지난 18일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LOTTO)를 발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룹 엑소.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