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허별희 객원기자] 배우 박서준이 스페인어에 이어 영어 공부에 집중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명단 공개'에서는 '외국어 영역 만렙! 언어 천재 스타들' 명단이 공개됐다.
이날 tvN 예능 '윤식당2'에 출연 중인 배우 박서준이 언어 천재 스타 명단 8위에 올랐다.
박서준은 '윤식당2' 멤버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에서 영어에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여 직원들의 걱정을 샀지만 스페인 테네리페 섬 가라치코 마을 입성 후 스페인어를 구사하기 시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스페인 현지인들과 기본적인 인사는 물론 주문을 받고 고객을 응대할 정도의 유창한 스페인어 실력을 자랑했다.
이에 정유미는 "스페인어 정말 잘 한다"며 감탄했고, 박서준은 "외운 걸 하는 거다"라며 겸손한 모습까지 보였다.
특히 박서준은 '윤식당2'에 캐스팅된 이후 단기간 벼락치기로 스페인어를 배웠다고 밝혔고, '비정상회담' 멕시코 대표 크리스티안 부르고스에게 특별 과외를 받으며 철저히 준비했다고 한다.
또 그는 스페인 도착 직전까지 비행기 안에서 스페인어 공부에 집중했고, 그 결과 '윤식당2'에서 보인 열정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박서준은 외국 작품에 출연하기 위해 최근 영어 과외 선생님들 직접 알아보며 본격적으로 영어 공부에 돌입했다고 한다.
[사진 = tvN 영상 캡처]
허별희 기자 hihihi1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