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추격 스릴러 영화 '목격자'(감독 조규장 배급 NEW)가 8월 1일 오후 9시 30분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목격자'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깃이 되어버린 목격자와 범인 사이의 충격적 추격 스릴러 '목격자'가 오는 8월 1일 오후 9시 30분 이성민, 김상호, 진경, 곽시양, 조규장 감독이 참석하는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살인을 봤지만, 못 본 척해야만 하는 목격자 상훈 역의 이성민, 살인사건의 목격자를 반드시 찾아내야만 하는 형사 재엽 역의 김상호, 범인의 다음 타겟이 된 목격자의 아내 수진 역의 진경, 자신을 본 목격자를 끝까지 쫓는 살인자 태호 역의 곽시양, 마지막으로 '목격자'의 연출을 맡은 조규장 감독까지 영화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여 유쾌한 입담과 재치를 뽐내며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목격자'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는 촬영 현장 에피소드부터 배우들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토크까지 준비되어있다. 또, 1초도 멈출 수 없는 숨 막히는 스릴러 '목격자'의 제작과정을 그대로 엿볼 수 있는 목격 POINT3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는 것에 이어 네티즌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목격자'의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오는 8월 1일 오후 9시 30분, 네이버 V앱 무비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8월 15일 개봉.
[사진 = NEW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