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감성의 여성 보컬 더데이지(TheDaisy)가 일일 드라마 OST 가창에 나섰다.
데뷔 이후 다양한 드라마 OST 참여로 감성 짙은 목소리를 선보였던 더데이지는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가창 제안을 받아 수록곡 ‘사랑을 모르겠어’ 녹음을 마쳤다.
더데이지의 시원한 고음과 애절한 목소리가 매력을 더하는 이 곡은 작곡가 필승불패와 LACONIC의 합작품으로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과 화려한 편곡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대중들과 음악적 소통을 강조하며 꾸준하게 음원 발매 활동을 펼쳐 온 더데이지는 “팬들의 응원에 더욱 더 감동을 줄 수 있는 음악을 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드라마 ‘내일도 맑음’(연출 어수선, 극본 김민주)은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 강하늬가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린 줄거리로 전개중이다. 여주인공 설인아를 비롯해 하승리, 진주형, 이창욱 등이 출연해 시정자 재미를 전하며 평일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저녁시간대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내일도 맑음’ OST에는 자전거탄풍경, 우은미, 박강수 등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하여 아름다운 노래를 들려주었다”며 “맑은 듯 애절한 더데이지의 보컬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신곡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더데이지의 ‘사랑을 모르겠어’는 9월 1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