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사전 시사를 통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2018년 최고의 기대작 ‘창궐’이‘EYE 눈부셔’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EYE 눈부셔' 영상은 ‘창궐’을 통해 위기의 조선에 돌아온 왕자 '이청'으로 업그레이드된 액션 히어로의 면모를 선보일 현빈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으로 역대급 악역을 기대케 하는 장동건의 우월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영상 속 두 사람은 모니터링을 하거나 메이크업을 받을 때뿐만 아니라 리허설 및 연기에 집중하는 모든 순간 대한민국 대표 배우의 아우라를 자아내 보기만 해도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또한 극중에서 강렬한 대립을 예고한 현빈과 장동건은 외모로도 우위를 가릴 수 없는 막상막하의 대결을 펼치고 있어 '창궐'에서 맞붙을 두 사람의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네티즌들은 "우리나라 최고로 잘생긴 배우가 둘씩이나"(네이버 znop****), "현빈 장동건이라니!"(네이버 dc2a****), "비주얼 쩐다! 진짜 보고싶음"(네이버 b3ya****), "현빈 장동건이라 비주얼만 봐도 행복하겠는데"(네이버 n00l****), "현빈 & 장동건 조합 너무 궁금함"(네이버 eazy****) 등의 반응을 보였다.
10월 25일 개봉.
[사진 = NEW]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