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기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ROAD FC가 창립 8주년을 기념해 팬들을 XIAOMI ROAD FC 050에 초청한다.
지난 2010년 출범한 ROAD FC는 현재까지 49회의 넘버시리즈를 개최해왔다. 신인 선수들을 발굴하기 위해 39회의 YOUNG GUNS 대회도 개최했고, 국가대항전인 코리아 대회도 3회 열었다.
오는 11월 3일에는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XIAOMI ROAD FC 050 대회를 진행한다. 국내 MMA 단체 유일의 50번째 대회며, 대전에서 메이저 MMA 대회를 개최하는 것도 대한민국 역사상 최초의 기록이다.
ROAD FC는 의미 있는 대회와 함께 창립 8주년을 기념, 팬들에게 XIAOMI ROAD FC 050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ROAD FC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총 세 가지 단계로 나뉜다. 첫 번째 창립 8주년 기념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두 번째 ROAD FC 창립 8주년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된다. 마지막으로 게시물 공유까지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기간은 오는 25일 목요일 오후 6시까지다. 당첨자는 26일에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S석 티켓(1인 2매)이 선물로 증정된다.
한편 11월 3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XIAOMI ROAD FC 050은 오후 7시부터 스포티비에서 생중계되고, DAUM 스포츠와 아프리카TV, ROAD F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로 동시에 생중계된다.
[ROAD FC 8주년 이벤트. 사진 = ROAD FC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