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그룹 피프레임(PFrame)이 ‘쌩라이브’에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리스너들의 이별 감성을 자극했다.
지난 24일 라이브 영상 콘텐츠 ‘쌩라이브’ 공식 SNS 채널에는 지난해 11월 발매된 피프레임(민보현, 배대준)의 ‘어떻게 지내’ 라이브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피프레임은 한 카페의 야외 테라스에 앉아 ‘쌩라이브’의 시그니처 구간인 무반주 보컬을 시작으로, 헤어진 이성에 대한 그리움과 애틋함을 담은 곡 ‘어떻게 지내’를 열창했다.
피프레임은 폭발적이면서도 감성적인 보이스로 CD를 삼킨 듯한 완벽한 가창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풍부한 감수성으로 공감대를 자극하며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피프레임은 ‘추억을 음악이라는 액자에 담는다’는 의미를 지닌 ‘PictureFrame(픽처프레임)’의 약자로, 지난 2014년 싱글 ‘그 때’로 데뷔, 다채로운 감성 신곡들을 발매하며 독보적인 색깔을 지닌 뮤지션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피프레임은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사랑과 고백을 주제로 한 새 싱글 ‘숨기지마’ 발매를 예고해 기대감을 한껏 배가시키고 있다.
‘쌩라이브’는 가요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 및 일반인 보컬 실력자 등이 무대가 아닌 자유로운 공간에서 가창력을 뽐내는 ‘신개념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매주 수요일 ‘쌩라이브’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된다.
[사진 제공= 이앤피컴퍼니]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