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이번 주 목요일(21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둔 Mnet ‘아이즈원츄-비밀친구’가 첫 번째 예고 영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오늘(18일) 공개된 Mnet ‘아이즈원츄-비밀친구’의 예고 영상에서 함께 교복을 입고 즐겁게 등교하는 아이즈원의 모습이 포착됐다. 아이즈원은 비밀친구 게임을 시작하고, 본인의 비밀친구에게 하루 세 번의 감동을 줘야 한다는 지령을 받는다.
게임을 시작한 아이즈원은 함께 웃고 떠들며 비글미 넘치는 하루를 보낸다. 예고 영상에서 아이즈원은 옆에 앉은 멤버를 위해 손으로 햇빛을 막아주거나 함께 떡볶이를 먹으러 가서 앞치마를 챙겨주는 등 자신의 비밀친구에게 감동을 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에 멤버들은 의심의 끈을 놓지 않고 서로의 비밀친구를 추리하며 마피아 게임 못지않은 집중력을 발휘한다.
그러나 훈훈한 분위기는 오래가지 못하고, 운동장에서 팀을 나눈 아이즈원 멤버들은 서로를 노려보며 승부욕을 자극한다. 또 어두운 저녁 학교에 남은 아이즈원은 공포 체험을 하며 비명을 지르고 혼비백산 도망을 가기 시작한다. 멤버들이 두려움에 떨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12명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같은 해 10월 29일 데뷔 앨범 ‘COLOR*IZ’를 발매, 일주일 만에 8만 822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후 ‘2018 MAMA’ 등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5관왕을 차지하며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간 아이즈원은 오는 4월 1일 두 번째 미니 앨범 'HEART*IZ'로 약 6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했다.
아이즈원 열두 멤버가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가는 단독 리얼리티 '아이즈원츄-비밀친구'는 3월 21일(목) 밤 11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Mnet]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