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알라딘'(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 관객들의 마음을 제대로 훔쳤다.
'알라딘'은 지난 토요일부터 박스오피스 역전과 동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몰이를 시작하더니, 급기야 개봉 2주차에는 개싸라기 흥행 돌풍과 함께 문화가 있는 날, 신작 공세에도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알라딘'은 어제 개봉한 외화 블록버스터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를 압도적으로 누르고 외화 정상 유지와 함께 '악인전'과는 전날 대비 2배 이상인 11만 3천명 관객수 차이를 벌리며 흥행을 선점했다. 단숨에 누적 관객수 133만 8,086명을 돌파하며 역대 뮤지컬 영화 흥행 신기록을 잇는 '알라딘'은 대한민국 극장가를 들썩이게 한다.
특히 영화 '알라딘'은 벌써부터 ‘수능금지곡리스트’, ‘알라딘금단현상’, ’인생최고영화’ 등 폭발적 입소문으로 SNS및 관람 후기가 실시간으로 쏟아지고 있다. 북미에서도 강력한 입소문과 흥행 몰이를 바탕으로 금주 북미 개봉작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와 '로켓맨' 개봉 공세에도 끄떡없는 흥행 강세를 보여줄 것으로 전망된다. 대한민국에서는 영화 '알라딘'이 외화 1인자로 한국 영화 '기생충'과 함께 흥행 러닝 메이트로 극장가 활력과 관객 파이를 확장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알라딘'은 좀도둑에 지나지 않았던 알라딘이 우연히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를 만나게 되면서 환상적인 모험을 겪게 되는 판타지 어드벤처다.
[사진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