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가수 백예린의 케이블채널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가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했다.
'사랑의 불시착' 네 번째 OST인 백예린의 다시 난, 여기'는 13일 오전 10시 기준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최근 '사랑의 불시착'이 리정혁(현빈)과 윤세리(손예진)의 애틋한 러브라인을 그리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12일 발매된 백예린의 '다시 난, 여기' 역시 음원차트 정상을 싹쓸이하며 드라마와 OST에 대한 인기를 입증했다.
'다시 난, 여기'를 완벽하게 가창한 백예린은 특유의 감성과 보이스 컬러로 드라마 마니아와 리스너들에게 큰 감동을 전달했다. 그 덕에 '다시 난, 여기'는 공개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단숨에 음원차트 1위 자리를 거머쥐었다.
지난해 '스퀘어(Square)' 등의 신곡으로 주요 음원차트를 올킬한 백예린은 새해에 다시 한번 왕좌에 오르며, 음원강자 타이틀을 공고히했다. 특히 백예린이 지난 2017년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이후 약 3년만에 OST 작업에 참여해 이룬 성과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만 하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 OST Part 4 '다시 난, 여기'는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감상 가능하다.
[사진 = CJ ENM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