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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오마이걸 유아의 ‘솔로퀸’으로서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한국 유튜브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9월 4일-9월 10일)에 유아의 솔로 데뷔곡 ‘숲의 아이(Bon Voyage)’ 뮤직비디오가 2위, ‘숲의 아이(Bon Voyage)’ 퍼포먼스 영상은 9위를 차지하며 유아를 향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더욱이 핫이슈 차트에 5위에 올랐으며 유튜브 인기 아티스트 차트에 유아가 9위가 오르며 음악팬들에 시산을 집중시켰다.
또한 ‘숲의 아이(Bon Voyage)’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인 지난 11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었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각 방송사 음악방송 무대와 콘텐츠들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앞서 유아는 ‘숲의 아이(Bon Voyage)’ 발매 당일 오후 9시 기준 바이브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벅스 2위, 지니 4위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차세대 솔로퀸’ 행보의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다.
타이틀곡 ‘숲의 아이(Bon Voyage)’는 시네마틱 사운드와 유아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노래다. 오묘한 정글리듬으로 변주를 줘 긴장감까지 선사한다. 유아의 신비로운 음색이 신스팝 사운드에 녹아들어 유아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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