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봄날' 뮤직비디오가 4억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7년 2월 발매한 'WINGS(윙스) 외전: YOU NEVER WALK ALONE(유 네버 워크 얼론)'의 타이틀곡 '봄날'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5일 오전 0시 37분경 4억 건을 넘어섰다. 이는 방탄소년단의 통산 11번째 4억뷰 뮤직비디오로,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한 셈이다.
'봄날'은 멀어진 친구와의 만남을 기다리며 희망을 잃지 않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가사에는 멤버 알엠과 슈가의 경험을 녹여내 진정성을 담아냈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설원을 배경으로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에 일곱 멤버의 풋풋하고 감성적인 연기가 더해져 노래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봄날'을 포함해 총 31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12억뷰의 'DNA(디엔에이)', 11억뷰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9억뷰의 'Dynamite(다이너마이트)' 등이다.
[사진 = 빅히트 뮤직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