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스메틱 브랜드 'S2ND(에스투엔디)'가 뷰티 유튜버들이 선정한 올해 가장 기대되는 메이크업제품 중 베이스 부문 3위에 '바이올렛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이 선정됐다.
뷰티인플루언서 그룹 '레페리' 주최로 열린 '대한민국 유튜버's 어워즈 라이징스타'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기업부설연구소 ㈜레페리 데이터 연구소에서 2020년 한 해 동안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내의 모든 뷰티 유튜버들이 제작한 15,592개의 자발적, 협찬 리뷰 콘텐츠를 100% 전수조사로 시청 및 분석하여 그 중 자발적인 제품사용에 기반한 무협찬 콘텐츠 14,062개를 근거로 2019년 대비 2020년 한 해 동안 뷰티 유튜버들에게 받은 사랑이 가장 많이 증가한 뷰티 브랜드 제품을 선정하였다.
'S2ND(에스투엔디)' 올인원 톤업크림은 '핑크터치', '옐로우터치', '바이올렛터치' 총 3가지 컬러 베이스 컬러로 출시되었다.
'핑크터치'는 어두운 피부를 생기 있게 톤업 시켜주며, '옐로우터치'는 홍조로 붉어진 피부 톤을 균일하게 톤업 시켜준다. 이 중 어워드에 선정된 '바이올렛터치'는 노랗고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 시켜주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올인원 톤업크림 3종은 공식 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몰에서는 본품 구매 시, 샘플 증정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