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가수 정동원이 싱그럽고 경쾌한 에너지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
정동원은 1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러블리한 베이비 펌을 완벽하게 소화한 정동원의 모습이 담겼다. 정동원은 형광 레몬 컬러의 점프 슈트와 화사한 블루 색감의 운동화를 매치해 통통 튀는 상큼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동원은 아기자기한 그림이 가득한 벽 앞에서 여행용 가방을 든 채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벽면의 그림은 정동원이 공식 팬클럽 '우주총동원'에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직접 그린 것으로 그만의 맑고 청량한 감성이 가득 담겨있다.
또한 이미지 우측 하단에는 곡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발랄한 느낌의 폰트로 신곡명이 새겨져 있어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신곡 '내 마음속 최고'는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과 정동원의 때 묻지 않는 순수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흔한 일상 속에서도 떠오르는 상대방을 향한 솔직담백한 고백과 찬사를 담아낸 만큼 가까운 사람에게 진솔한 감사를 표현하기에 최적화된 곡이다.
정동원은 '내 마음속 최고'를 통해 진심어린 메시지로 가정의 달 5월을 따뜻하게 물들이는 동시에 '틴 트롯(Teen Trot)'의 독보적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정동원의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속 최고'는 오는 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