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미샤의 신규 온라인 전용 라인 ‘포러데이 미샤(FOR A DAY MICHAA)’가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 한 2021 썸머 캠페인을 W컨셉에 선 공개한다.
‘포러데이 미샤’는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미샤(MICHAA)’에서 선보이는 신규 온라인 전용 라인으로 ‘미샤’의 독보적인 고급스러움에 톡톡 튀는 젊은 감성을 더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공개된 '포러데이 미샤'의 2021 썸머 캠페인은 지수와 함께 한 하루를 컨셉으로 진행 되었으며, 화보 속 지수는 시크한 모습부터 사랑스러움 가득한 분위기까지 그녀만의 무드로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각자의 개성을 담아, 그 날의 무드에 맞게 스타일을 완성하는 다채로운 컬렉션을 제안한다. 미샤 특유의 테일러링과 실루엣이 돋보이는 자켓과 섬세한 레이스 소재를 적용한 원피스, 시그니처 마블 프린트와 로고를 활용한 티셔츠, 액세서리 등 다양한 스타일의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소소한 일상에 기분 좋은 특별함을 선사하는 이번 ‘포러데이 미샤’의 2021 썸머 컬렉션은 5월 6일 W컨셉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오는 5월 12일까지 일주일 간 프리오픈 기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5월 13일부터 공개되는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W컨셉에서 공개되지 않은 화보와 영상을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 포러데이 미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