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우주소녀의 두 번째 유닛 우주소녀 더 블랙이 데뷔한다.
지난 10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우주소녀 더 블랙의 데뷔 싱글 '마이 애티튜드(My attitude)' 전곡 음원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이지(Easy)'와 '키스 유어 립스(Kiss Your Lips)'까지 각기 다른 색깔을 담은 총 2개 트랙이 수록됐다. 또한 우아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멤버들의 미공개 콘셉트 포토 이미지가 어우러져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공개된 '이지'는 멤버들의 매혹적인 음색이 귀를 사로잡는 다크 디스코 장르의 곡이다. 사랑에 빠진 이에게 부드럽고 천천히, 하지만 강렬하고 치명적인 유혹의 손길을 건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어 과감하고 아찔한 상상을 자극하는 수록곡 '키스 유어 립스'까지 일부 공개되며 곧 베일을 벗을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였다.
특히 다양한 앨범의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꾸준히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온 엑시가 이번 유닛 데뷔 싱글 전곡 작사에도 참여하며 더욱 의미 있는 유닛 앨범을 완성 시켰다.
우주소녀 더 블랙의 데뷔 싱글 '마이 애티튜드'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