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B1A4 멤버 공찬이 와이낫미디어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의 남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2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찬이 오는 9월 6일 첫 방송 예정인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모꼬지 키친'은 1인 퓨전 한식당을 운영하는 셰프 무영과 '맛집 내비' 대학생 로인이 우연한 실수로 엮여 함께 음식을 나누며 마음의 풍미를 채워주는 알콩단짠 연애 레시피 드라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한류생활문화한마당 모꼬지 대한민국' 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되어 전 세계 한국 생활문화 확산을 위해 활용된다.
공찬은 극중 1인 퓨전 한식당인 '모꼬지 키친'의 셰프 무영 역으로 변신한다. 요리와 음식 앞에선 진중하며 부지런하고 책임감이 강하지만 일상에서는 할 줄 아는 것도, 눈치도 없는 초식남으로 반전 매력을 가진 인물이다. 이에 공찬이 펼칠 인상 깊은 활약과 설렘 유발 로맨스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서 공찬은 MBC 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를 비롯해 영화 '미스터 보스', 웹드라마 '나의 이름에게',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 1.5', '맛있는 연애'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한편 '모꼬지 키친'은 오는 9월 6일 오전 10시 �TV 유튜브, 모꼬지 대한민국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