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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새 앨범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 선주문량이 60만 장을 넘겼다.
23일 엔하이픈의 앨범 유통사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지니뮤직에 따르면, 'DIMENSION : DILEMMA'의 선주문량이 60만 장을 넘어섰다.
이는 예약판매 시작 날인 지난 17일부터 약 6일간의 국내외 선주문량을 집계한 수치로, 지난 4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보더 : 카니발(BORDER : CARNIVAL)'의 전체 선주문량(약 45만 장)을 훨씬 뛰어넘는, 엔하이픈의 앨범 선주문량 자체 신기록이다.
이처럼 엔하이픈은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며 위력을 과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더 고조시키고 있다.
엔하이픈의 새 앨범 'DIMENSION : DILEMMA'는 엔하이픈이 'BORDER : CARNIVAL'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자 데뷔 이후 첫 정규 앨범이다.
엔하이픈은 지난 17일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인 '인트로 : 화이트아웃(Intro : Whiteout)'의 가사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콘텐츠 인트로 트랙 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 공개를 예고했다.
23일부터 내달 2일까지는 앨범의 세 가지 콘셉트인 '스킬라(SCYLLA)', '카리브디스(CHARYBDIS)', '오디세우스(ODYSSEUS)'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엔하이픈의 첫 번째 정규앨범 'DIMENSION : DILEMMA'는 오는 10월 12일 발매된다.
[사진 = 빌리프랩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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