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NBA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원주 DB 프로미는 27일 원주에서 열리는 서울 삼성과의 홈경기를 ‘요기보 데이(Yogibo Day)’ 로 치른다.
DB는 25일 "올 시즌부터 새롭게 구단의 공식스폰서로 참여한 라이프스타일 전문브랜드 요기보는 현재 원주 홈경기장에 빈백소파 등 제품 특유의 편안함을 경험 할 수 있는 요기보 스페셜존을 운영 중이며 이번 행사는 해당 제품을 보다 많은 팬들에게 선보이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DB는 "이번 이벤트에는 요기보 포토존이 운영되며 SNS 업로드를 한 팬들 중 3명을 추첨
하여 요기보 라운드 필로우를 드리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는 100명에게 요기보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3명을 추첨, 50만원 상당의 아이디얼 세트를 드릴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요기보 관계자는 “KBL를 대표하는 팬 프렌들리 구단인 DB 프로미와 올 시즌 함께할 수 있어 브랜드 노출강화에 좋은 기회라 생각되며 이번 협업프로모션를 통해 보다 많은 팬이 요기보 제품의 편안함과 컬러감 있는 디자인을 체험하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DB는 "구단은 향후에도 다양한 스폰서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풍성한 팬 체험 행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DB, 27일 삼성전서 요기보 데이. 사진 = DB 제공]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