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온앤오프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고 있다.
26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2월 3일 발매될 온앤오프의 미니 6집 '구스범스(Goosebumps)' 가사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타이틀곡 '구스범스'뿐만 아니라 '휘슬(Whistle)', '팻 앤 슈가(Fat And Sugar)', '알람(Alarm)', '쇼 머스트 고 온(Show Must Go On)'까지 총 5개의 트랙 전부의 가사 일부가 담겨있다. 특히 각각의 곡마다 색감이 강조된 몽환적 이미지를 배경으로 속도감 있게 롤링 되는 트랙과 가사를 낮은 해상도와 노이즈 등 감각적인 영상 효과로 담아내 확고한 사이버 펑크 콘셉트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구스범스'의 가사는 'Goosebumps 피까지 깊이 Goosebumps 날이 선 이 기분 Goosebumps 아찔한 순간 소스라친 이 느낌은 날 새롭게 해'로, 중독성 있고 강렬한 분위기가 느껴져 시선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Whistle 불어줘 이 멜로디 풀어줘 이 마법을', 'I like bad things Fat and Sugar We Need More', '스물네 시간 모자라 널 보는 게 매일 10분씩 시계를 돌려놔 잠들기 전에', '표정, 내가 좋을 때 드러나는 표정 떨림, 목소리에 진동을 느껴줘' 등 트랙별로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가사들로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온앤오프의 신보는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