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12월 극장가 새로운 액션 어드벤처의 세계를 연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수입/배급: 소니 픽쳐스)가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에서도 동시기 개봉작 중 1위를 달성하며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가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에서도 동시기 개봉작들 중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12월6일(월)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개봉 첫 주 누적 관객수 80,146명을 기록하며 12월 극장가에 새로운 흥행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북미에서 수익 1억 달러를 돌파하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바 국내에서도 ‘뉴 제너레이션’ 무비로 호평 받으며 12월 연말 분위기에 완벽히 부합하는 영화로 호평 받고 있다.
이처럼 새로운 서스펜스 액션 어드벤처의 세대 교체를 알리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쿠키 영상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특히 오리지널 시리즈를 관람했던 관객들에게 남다른 감회를 전하는 쿠키 영상의 내용으로 전 세계적으로 신구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것.
이에 더해 뉴트로의 새로운 시도 등으로도 화제를 모으며 대한민국에서도 “연말 분위기에 딱 맞는 영화네요”, “진짜 신세계를 열었다!”, “세대의 결합을 유쾌하게 담아낸 오락영화”, “레트로 감성 물씬” 등 실관람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어 12월 극장가에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작은 마을에 정착한 한 가족이 전설의 ‘고스트버스터즈’와 얽힌 숨은 비밀을 알게 되고 세계를 뒤흔드는 고스트들에 맞서는 스릴 넘치는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액션 어드벤처.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로 뜨거운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2D, IMAX, 4DX, 스크린X, 돌비 시네마 등 다채로운 포맷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소니픽쳐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