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챠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세븐틴의 '아주 나이스(NICE)'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5일 오전 1시 45분 세븐틴이 지난 2016년 7월 4일 공개한 '러브 앤 레터(Love&Letter)'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아주 나이스(NICE)'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1억 회를 넘어섰다.
이로써 세븐틴은 2억 뷰를 돌파한 미니 4집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와 1억 뷰를 돌파한 정규 2집 타이틀곡 '박수'에 이어 총 3편의 뮤직비디오가 억대 조회 수를 기록했다.
'아주 나이스(NICE)'는 좋아하는 이성을 향한 마음을 '나이스(NICE)'라는 단어로 표현한 곡으로, 좋아하는 이성과 'NICE'한 하루를 보내며 느끼는 설렘과 심쿵함을 세븐틴만의 경쾌함으로 표현해 낸 곡이다.
'아주 나이스(NICE)' 뮤직비디오는 세븐틴의 강렬하고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담겨있으며 '좋아하는 이성과 눈이 마주치면 심장이 터질 듯 설렌다'는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 청량하고 신선한 느낌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세븐틴은 '아주 나이스(NICE)'로 '봄 세븐틴 가을 겨울'의 공식을 제대로 입증하며 청량의 아이콘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했고, 무한 반복을 부르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대중들과 글로벌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