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로컬식탁'이 월요일 밤 시청자들에게 잊지 못할 랜선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 미식 인문학 토크쇼 '로컬식탁'이 이상민, 하석진, 배성재, 주우재의 포스터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식탁에 모여 앉아 배달된 택배 상자를 열어 보는 4MC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놀란 표정의 이상민과 함께 상자 안을 들여다보는 하석진, 배성재, 주우재의 호기심 가득한 눈빛은 시청자를 위해 '식탁 여행자'로 변신한 이들에게 어떤 '로컬(local)'이 배달되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로컬 식탁'은 우리나라 곳곳을 누비며 음식, 식재료, 도시 문화 등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전문가 게스트가 들려주는 지역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뿐만 아니라, 4MC가 가진 음식에 대한 추억과 특별한 사연을 털어놓는다고 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4MC가 뽐내는 '찐친' 케미와 절묘한 티키타카가 만들어내는 리얼한 웃음까지 월요일 밤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시청자들에게 맛있는 케미를 선보일 MBC 새 토크쇼 '로컬식탁'은 오는 28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MBC]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