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21일까지 사전예약... 총 2천명 대상 우주에서 하나뿐인 NFT 및 멤버십 혜택/굿즈 제공
- 김연아, 페이커, 프로골퍼 김한별 등 셀럽과의 팬미팅 이벤트를 포함한 경험형 패키지 응모
[마이데일리 = 김성호 기자]"SK텔레콤에서 갤럭시S22를 예약하면 우주에서 하나뿐인 NFT를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은 14일부터 21일까지 갤럭시S22의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예약 고객의 개통은 22일, 공식 출시는 25일이다.
SKT는 이번 갤럭시S22의 사전예약 구매고객을 위해 ▲SKT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eaches.’가 최초로 발행하는 NFT 및 멤버십 혜택과 굿즈 ▲김연아, 페이커, 프로골퍼 김한별 등 셀럽과의 팬미팅 이벤트 ▲메타버스 이프랜드 내에서 직접 체험/상담이 가능한 갤S22 팝업스토어 ▲한정판 갤S22 메르세데스-EQ 에디션과 마크앤로나 에디션 등 색다른 혜택과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 SKT와 Peaches.가 최초로 선보이는 NFT 프로모션, 국내 최초 가상 자산 거래소인 korbit과도 협업
SKT는 국내외 강력한 팬덤을 보유한 스트리트 카 문화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eaches.’와 협업을 통해 국내 최초 가상 자산 거래소인 korbit과 손잡고 NF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S22 시리즈의 예약판매에 참여, 개통을 완료하고 3월 14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하여 SKT와 Peaches.의 NFT 각각 1개씩을 증정하며, 등급별로 구독 상품 T우주 상품권, 갤럭시 S22 울트라, 갤럭시 버즈2, Peaches. VIP 멤버십, Peaches. 콜라보 패션 굿즈 등 멤버십 혜택과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고객 가상자산거래소 korbit 계정으로 이더리움 기반의 NFT가 제공되며, korbit은 올해 하반기 중 NFT 2차 거래도 가능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 김연아, 페이커, 프로골퍼 김한별과 함께 하는 특별한 경험, 프리미엄 호텔/ VIP건강검진권도
SKT는 갤S22 사전예약 후 개통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김연아와의 비대면 쿡미팅, 페이커와의 LOL 한판, 프로골퍼 김한별(20211년 SK텔레콤 오픈 우승자)의 비대면 골프레슨 등 셀럽과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총 1,000명을 추첨하여 셀럽과의 스페셜 체험(체험 별 각 22명),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4명), VIP건강검진(20명), 헬스케어 이용권(40명), 호텔 플랫폼 이용권(80명), 액티비티 체험권(150명), 구독 상품 우주패스all 1개월 이용권(640명)을 증정한다.
■ 이프랜드 x 갤럭시S22 팝업스토어에서 체험/상담 후 구매까지… 각종 이벤트도 진행
SKT는 메타버스 플랫폼인 이프랜드 내에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의 갤럭시S22 팝업스토어를 구현한다.
메타버스 공간에 갤S22 3D 모델을 전시하고 전문 상담원 아바타가 갤S22의 사전예약 상담도 진행한다. 또한 구매 희망 고객은 T다이렉트샵으로 연결, 원스톱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방문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14일 오후 7~10시 풍성한 경품과 함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예판 기간에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고 SNS에 방문 후기를 남기는 고객들을 추첨하여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사전 개통이 시작되는 22일 저녁에는 유명 일러스트 작가를 섭외하여 팝업스토어에서 S-pen을 활용한 드로잉 쇼를 진행하는 등 많은 고객들이 메타버스 상에서 갤럭시S22와 관련된 볼 거리와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T다이렉트샵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 한정판 메르세데스-EQ 에디션과 마크앤로나 에디션
SKT는 T다이렉트샵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인 ‘벤츠’, 유명 골프용품 브랜드인 ‘마크앤로나’와 콜라보 한 갤럭시S22 울트라 한정판 에디션도 준비했다.
갤럭시S22 울트라 메르세데스-EQ 에디션은 총 2천대 한정으로 레디백, 전용케이스, 무선충전패드, 카드지갑, 키링, 키 파우치, 네임택, 폰테마 등 차량/휴대폰 악세서리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갤럭시S22 울트라 마크앤로나 에디션은 총 1,000대 한정이며 전용케이스, 네임택, 거리측정기 파우치, 볼마커, 무선충전패드, 폰테마 등 골프/휴대폰 악세서리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T다이렉트샵 전체 구매 고객들은 DIY 케이스, 구매 시 1만원 후원 및 1,000 행복 크레딧 적립을 해주는 유니세프 후원 패키지, 프리미엄 5종 액세서리 등 다양한 T기프트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후 개통고객 중 찾아가는 보상을 신청하는 서울 및 수도권 대상 선착순 1천 명에게 고객이 지정한 장소에 매니저가 방문하여 현장에서 중고 단말을 감정하고 보상해 주는 방문 보상 서비스와 갤S22 울트라 사전 예약 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2,022명에 LAMY S-pen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 홍대 T팩토리에 갤S22의 차별화된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트레이서’ 체험존 구축
SKT는 홍대에 위치한 ICT멀티플렉스 T팩토리에 S-pen과 저조도 촬영 등 갤럭시S22만의 차별화된 기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구축했다.
wavve가 최초로 100% 투자/제작한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의 팝업 체험존을구축, 고객들이 국세청 직원이 되어 갤럭시S22의 차별화된 기능을 활용해 T팩토리 내 숨겨진 돈을 찾는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전국 SKT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갤럭시 스튜디오’를 포함한 갤럭시S22 체험존을 만날 수 있어, S-pen과 저조도 촬영 등 갤럭시S22의 새로운 기능이 궁금한 고객들은 가까운 SKT 공식 인증 대리점을 방문하여 체험 및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김지형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새롭게 출시된 플래그십 단말인 갤럭시S22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NFT와 셀럽과의 체험 이벤트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구독 상품인 T우주와 연계한 추가 이벤트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갤럭시S22를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매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설명:SK텔레콤 홍보모델들이 홍대 T팩토리 매장에서 갤럭시S22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SKT 제공]
김성호 기자 shk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