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아스트로 유닛 문빈&산하(ASTRO)가 앨범 팩샷 공개로 컴백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2일 문빈&산하의 두 번째 미니앨범 '레퓨지(REFUGE)'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컴백 열기를 이었다.
'레퓨지'는 '더 이스트(THE EAST)'와 '더 웨스트(THE WEST)' 등 총 2종으로 발매된다. 앞서 앨범명인 'THE EAST'와 'THE WEST'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동서양 각각의 분위기를 연출한 티징 콘텐츠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기에 문빈&산하가 새롭게 선보일 음악과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문빈&산하는 '레퓨지'를 통해 오랜만에 유닛으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20년 발매된 미니 1집 '인-아웃(IN-OUT)', 지난 11일 공개된 선공개 싱글 '고스트 타운(Ghost Town)'과 이어지는 스토리 라인으로 더욱 짙어진 두 사람의 음악적 컬러가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신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아트워크의 커밍업, 스케줄러, 트랙리스트 티저를 연이어 공개한 문빈&산하는 컴백 전까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문빈&산하의 미니 2집 '레퓨지'는 오는 3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판타지오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